본문 바로가기
지금의 이슈!

티빙 무료로 보는법, 1개월 OTT 무료 이용권 네이버 멤버쉽 티빙 총정리

by 부자되자대학생 2024. 7. 11.
반응형

 

OTT서비스가 점점 늘어나면서 다들 어떤 서비스만 구독하는게 맞을지 고민들이 많으실텐데요. 전부 내자니 돈이 너무 아깝죠. 보는건 정해져 있으니까요. 제가 알려드리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을 시작하시면 프로모션으로 티빙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지금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용부담 없이 OTT 구독법을 알려드릴테니 궁금하신 분은 아래 버튼을 이용해보세요.

 

 

티빙 한달 무료이용 방법


 

티빙 한달 무료이용권을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점! 다들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을 이용하려면 돈을 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첫달은 무료입니다. 두번째 달부터 4900원이 차감되기에 첫달만 이용하고 구독을 끊으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렇게 첫달 무료이용 후, 위와 같은 멤버쉽 혜택을 한달동안 무료로 누린다면 정말 일석팔죠겠죠. 저 같은 경우는 위와 같은 경로로 현재 티빙을 한달 째 무료구독 하고 있습니다. 예능과 드라마를 보기 너무 좋네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과 티빙을 무려 한달이나 무료로 본다면 이건 한달의 생활비를 절감하는 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기한이 얼마 안남았으니 아래 버튼을 통해 지금 신청하세요.

 

 

추가 멤버쉽 혜택 


 

게다가 네이버 자체 스포츠 구독서비스까지 가능합니다. 티빙과 네이버티비를 자유자제로 돌아다니며 원하는 콘텐츠를 그때마다 구독이 가능하니 이건 엄청난 혁신입니다. 기업들이 대부분 서비스 초기에는 자유롭게 풉니다. 그 이후부터는 규제를 점점 강화하니 지금이 누려야 할 때 입니다.

 

현재 티빙 구독 금액이네요. 이 금액을 지불하지 않고 공짜로 볼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 아래 버튼을 통해 당장 받아보세요.